인천공항 렌트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르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15 19:48:24 댓글 0

본문

인천공항렌트카 정품풀옵션 그랜져IG

자차보험포함, 대물보험1억

010 5029 8000

카톡친구추가 ~ 24RENTCAR

위챗친구추가 ~ RENTCAR24

깨끗하고 안전한 렌트카를 24시간
바로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인천공항렌터카
언제나 신뢰로 함께합니다~♡

이제 인천공항렌트카 걱정없이 빌리자 !!! (안전한 세븐렌터카)

세븐렌터카에서 인천공항점에 모든 차량은 신차위주의 예약편성을 하고 있어 해외에 계신 분들이나 국제면허증을 소지하고 계신 분들은 저렴하게 렌트하실수 있습니다.
이제는 걱정없이 인천공항 렌트카(렌터카)를 이용해 보세요!!
세븐렌터카 070-7644-7777

렌트카 직원출신이 알려주는 호갱 안 당하는 법! - 렌트카 업체의 상술? 제주도 렌트카 꿀팁, 보험은 이렇게 하세요!

제주도에 살면서 렌트카에 관련해서 많이 받았던 질문을 추려서 정리 해봤습니다

여행오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travros_jeju
지원나조쿤Stop_worry : 인수과정에서 업체마다 상이 하지만 거의 대부분 운전면허증 실물이 있어야하고 사진으로 안되는 업체도 많습니다 스x렌트카는 운전자 본인이 직접 면허증을 지참해야 차량빌려주고 추가운전자등록할때도 1운전자가 2운전자 면허증을 지참해서 등록을 해주진 않습니다 1,2운전자 같이 지참해서 와야 등록을 해줍니다
혜5니 :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당일치기로 렌트하려고 하는데 4인 가족이구 추천 부탁드려도 될까요? 공항에서 바로 받고 반납까지 가능한 업체면 더 좋구용
999 groovery : 와 이건 찐이다...
문영아 : 20살 전연령 렌트카 추천 좀 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현선Vᅳlog : 친구랑 같이 완전자차보험해서 렌트하려고 하는데 친구는 만23세가 넘었고 저는 만23세가 넘지 않았는데 둘다 운전해도 상관없나요?
김윤서 : 8월 중순에 친구랑 둘이 여행가기로 했는데 면허 딴지는 8개월 넘었는데 아직 나이가 20살이에요ㅠㅠㅠ 렌트 할 수 있는 곳이 어디에 있을까요,,?
이이현성 : 만 22세인데 운전면허 취득기간이 1년이 안되었어요ㅜ 혹시 가능한 렌터카 있을까요
고 김재규님의 명복을 빕니다 : 빌릴때 꼬투리 잡히지 않기 위해 아주 미세한 흠집까지 찾아서 사진을 수십장 찍어두고 반납할때 꼼꼼한 점검이 끝날때까지 긴장하게 되고... 그게 싫으면 몇만원 더 줘야하고.. 렌터카는 참 지랄같다.
다연이 : 자세한 영상 많이 도움 됐어요 ♥︎♥︎♥︎ㅜㅜㅜ
20살 친구 3명이서 8월달에 제주도로 여행 가려구 하는데요 !
빌리카도 21세 이상부터 이고 전연령 금강렌트카도 이미다 차있더라구요 ㅜㅜ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을까요 ?
아 그리거 빌리카인경우 본인확인은 예약할때만 필요하고 도착해서 차 찾을때는 본인확인안한다고 들었는데 그러면 부모님꺼로 등록해도 되나요 ....?
상엽이 : 생일이 안지나서 아직 만 20세인 남자 3명이서 놀러가려하는데
왠만한 렌트가 업체나 대형 업체인 롯데 렌트카도 만 21세부터 빌릴수있다고하네요..ㅜ
혹시 만20세 남자가 안전하게 빌릴수있을만한 렌트카 업체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사기안당하고 보험잘되는곳 부탁드려요 ㅜㅜ

... 

#인천공항 렌트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