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구단 조회 4회 작성일 2020-09-16 16:00:01 댓글 0

본문

키작녀 코디 이거 보면 끝! ㅣ 지그재그 레시피

드디어!!!!!! #키작녀 등장!!!! 소리질러!!!!!!!!
147.8인데 이렇게 비율 좋기 있냐구? 81cm 83cm 받아적어보쟈 ✍

새내기 민주 인스타 @minzu_113




LOOKBOOK 01 #새내기
블라우스 + 연청바지 + 빨강메리제인
베베 도트 스모크bl / 요블림 / 13,500 / 아이보리
RE4300 레더 에나멜 스퀘어 통굽 미드힐 스트렙 버클 메리제인 / 착한구두 / 14,800

* look 02부터 07까지 신은 흰운동화는
착한구두 / RE 8397 패브릭 통굽 키높이 스니커즈 / 14,800


LOOKBOOK 02 #꾸안꾸
최애가디건cd / 리얼옐로우 / 29,900
흰 반팔 / 투에프로우
데일리무드 코튼 스티치 미니 스커트 / 드로잉온유 / 18,500


LOOKBOOK 03 #뷔스띠에
브리트니 셔츠 블라우스 / 블라 / 12,900
뷔스티에 (비슷한 제품) - 레이스 뷔스티에 or 리본 뷔스티에 검색
2607 밴딩 슬림 일자 데님 / 민지콩 / 32,900


LOOKBOOK 04 #크롭
크롭 블라우스 + 진청바지 + 흰운동화
뒷 트임 리본 블라우스 / 비커밍27 / 30,400
2607 밴딩 슬림 일자 데님 / 민지콩 / 32,900


LOOKBOOK 05 #원피스
원피스 + 스웨이드 라이더 [데이트핏] +운동화 (착한구두)
Scent of flowers PINK *꽃무늬 원피스 / 돕뜨 / 49,000
스웨이드 라이더 자켓 / 데이트핏 / 32,000


LOOKBOOK 06 #레이어드
검정반팔 / 유니클로
주름롱원피스 / 토요코모도 / 27,000
언발트임스커트 / 토요코모도 / 29,000


LOOKBOOK 07 #단가라
상큼단가라t / 멜로즈무드 / 20,700
구제 데님빈티지 컷팅 청치마 / 샵7989 / 15900




#키작녀 #보정법 #키작녀쇼핑몰추천
zigzag : 옷 잘입고 싶다구? ㅈㄱㅈㄱ 구독하고 영상 받ㅇㅏ보쟈 https://bit.ly/2F5Uasg ⬅️
티부이제이 : 진짜 최고다%-....지그재그 앞으로 서수진길만 걸어주세요❤️
세은 : 0:9 초 보라색 옷 정보좀 ㅠㅠ 알려주세용
헤헤 : 바지가 83은 다리가 긴거고.. 난 146인데 70도 커..
Sorica Phou : I wonder how much she weighs... she looks amazing
SK Choi : 감사합니다 사람 한명 살리셨어요
엄청커다란 모기 : 전 159인데 저희 학교애들이 기본으로 160은 거뜬히 넘어서... 분명 나이에 비해 작은 키는 아닌데 작아요 ㅠ
나현 : 전 153인데 ㅜㅜ 언니가 말한데로 83기장바지샀는데 ㅜㅜ 너무 애매해서 조금 끌리는것같기두 하고...
언니는 진짜 핏이 좋은것 같아요
grace lee : 전 150 ... 150.5 ㅎㅎ 여서 넘 꿀팁이에요
김민선 : 08인데 148이거든요.. 친구들보다 많이 작은 편인데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키 150도 안된다는 여자 연예인 TOP4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하기'와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저에게 매우 큰힘이 된답니다! :D
구독하기 ☞ https://goo.gl/wWcGCX

★★★★★이슈피드 공지★★★★★★
이슈피드와 함께일하실 편집자분을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메일로 본인 샘플영상과 함께 신청해주세요 :D
신청하실 곳 : wognswotjr@gmail.com


* 번역에 재능있으신 분들 자막 작업 부탁드립니다.
(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
https://www.youtube.com/timedtext_video?v=

Intro 정보 :
ΛIRWAV - Do U Remember? 0:34

항상 재밌고 신선한 주제로 여러분께 찾아뵙도록 노력하는 채널이 되도록 열일중입니다!!
시청료는 좋아요1개와 구독하기 버튼 꾸욱 입니다 ^_^

따로 궁금하신 주제나 제보하실 사연이 있으시면 하기 주소로 제보해 주세요.
사연 제보 : http://mediatekmcn.modoo.at/?link=8v28z0vt
비즈니스 문의 : wognswotjr@gmail.com
심심해 : 으으 제발 키작으면 아이돌 가수 이런거 하지마.
승무원에도 들어올생각 그냥 하지마.

노래를 엄~청 잘하는거 아닌이상
외모안되면 포기해라.

일반인들보다 우월해야 연예인 되는건데
자꾸 일반인 끼이면 우리한국 우상 떨어진다

제발 이쁘고 잘생기고 키큰 사람들 뽑아주세여 엔터테인먼트들..
さくら : 정현님과 나랑 똑같앜ㅋㅋ
투턱 : 근데 박정현님 프로필키옆에 몸무게......
John Lee : 박씨는 왜 작어? 박정현, 박슬기, 박나래, 벤 ( ㅂ ) 그리고 박 통 ...
싸0코 : 나코 키 149 아닌데;;149.9인데;;
채윤 : 딘딘이 163이라고..?
나경이에요!!!! : 나는 6학년인데 145정도인데 145도 안될텐데.......
은비 : 박정현.... 나만 못느끼고 있었나보네..
최나온 : 음....처음부터 나온 사람들 부터 마지막까지 나보다 작다....
냉면평양 : 윤후벌써.. 저렇게컸어

매출 3000만 원 쇼핑몰 거덜 냈더니 극대노한 동생...

●문의 - munchan314@naver.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unchan89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unchan314/
#대구 #쇼핑몰 #옷
구독, 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
늘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인트로 브금
Track: Dirty Palm - Freakshow (feat. LexBlaz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FreakshowYO

●아웃트로 브금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Runway Goddess -


●영상 소스 출처
Royalty Free Footages - https://www.youtube.com/watch?v=R9mXtzn8meE
문찬2 : www.twontwo-tnt.com승희쇼핑
하울의음쥑이는성 : ㅁㅊㅋㅋㅋㅋㅋㅋ두순잌ㅋㅋㅋㅋㅋ
이준호 : 신태일 동생이누 ㅋㅋㅋㅋ
mg c : 3:15 안산카운터
딱대 : 진짜 개식하노 ㅋㅋㅋㅋ
시발뭐 : 쇼핑몰 이름 머고
케로로 : 즐겁게 잘 봤습니다~~
이지연 : 아니 문찬오빠 보고 가현이언니 셔핑몰 그 아노락 세트 사려고했는데 안팍아서.. 여기 다른데서 샀잖아요.. 근데 왕큼
Na Doran : 문찬이 머리 잘어울린다 얼굴이 확 사네
장운철 : 진짜 찬이형 저돌적이라 리얼 꿀잼

... 

#단신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