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방향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켓몬고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18 07:11:14 댓글 0

본문

내가 비싼 디퓨저를 안쓰고 방향제 분사기를 선택한 이유

안녕하세요! 싹피디입니다.
향기나는 집에 하나씩 있다는 디퓨저, 양키캔들~
저도 잘 쓰긴 썼는데, 유지비가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비슷한 기능을 하는 제품중에 뭐가 있나 찾던 중
방향제 디스펜서(분사기)를 찾았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건전지, 방향캔까지 제공하는 제품을 찾았는데요. 기기 가격은 3만원대 초반입니다. 기기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생각은 들었지만 캔 가격이 2천원~3천원 대이고 한번 사면 3개월정도는 쓸 수 있어서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화장실에 두고 써보니 디퓨저의 은은향 향이 못잡던 냄새까지 싹 잡아주고 시계기능까지 있어서 은근히 쓸만한거 같아요.

그냥 두고 쓸 수 있고 동봉된 양면테이프, 못으로도 쉽게 벽에 매달 수 있었습니다.

OKMAN 방향제분사기 리뷰 한번 보고 판단해보세요 ^^

제휴 문의: cultggg@gmail.com
황규호 : 자녀를 사랑한다면 방향제 사용하지 마세요
김대관 : 소리때매 깜짝놀래요
삵궁디 : 디퓨저는 집 작은데서 쓸만하지 30평 이상부터는 저게 확실히ㅜ좋아요

램프형도 마찬가지구요 가격대비 따져보면 저게 이득 맞음
cross-z evol : 우와! 제가 찾던 꿀템이네요
Rissooo : 꿀정보 감사합니다
으아아 : 저거 그냥 뿌리면 안될까요ㅜ?
별이꽁TV : 그냥 시계로 사용할 듯
김민정 : 오~ 분사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윤희철 : 오랜만입니다!!
우기의연애조작단 : 오 완전 오랜만이에요!

실내디퓨저 추천 사용법, 조향사가 빠르고 상세하게 알려드림 | 향기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조향사 김용진입니다.
오늘은 실내 공간에서 향을 즐길 수 있는
디퓨저의 추천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디퓨저의 구성을 먼저 알아보고,
디퓨저의 놓는 위치, 적정 농도, 사용 기한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시는 분들을 위한
디퓨저 사용 당부도 함께 전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0:00 시작하기
00:33 (Intro)디퓨저의 구성
--------- 여기부터 사용법!--------------
01:27 디퓨저 배치 공간
02:52 디퓨저의 적정 농도
03:49 디퓨저의 사용 기한
04:40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분들에게
05:29 Finish


#디퓨저, #조향사, #디퓨저사용법
사람 : 화장실에 놓을 디퓨저를 찾다가 영상 봤는데 다행이네요ㅎ 저희 화장실은 습해서 디퓨저 말고 향수 뿌려야겠네영옹 감사합니다!
황금제 : 우리집 화장실 냄새 하수구 냄새때문에 공사도 여러번했지만 별수없던차에 요아이 만나서

이젠 꿉꿉한 냄새에서 해방될수 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담배남새 욕실냄새 다가라


https://coupa.ng/bKzG3G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ISM GROOV : 김용진 조향사님. 영상에 나오는, 상의 '티셔츠' 어디껀까요? 나도 구매하고 싶어서요 ^.^ 알려주세요, 형님!
DOOWON CHOI : 디퓨저 얘기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차량에 두는 디퓨저 상품들도 많던데 혹시 이것도 따로 주의사항이 필요한가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뤄주세요
1st K. : 오호...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디퓨저 말고 시중 마트같은데 있는 방향제는 화장실에 둬도 괜찮나요??
JONGHO SHIN : 김용진 조향사님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혈관왕 : 오~ 꿀팁이네요

자취하는 남자라면! 집에서 남자냄새 없애주는 향기 아이템

안녕 알루아들! 관리하는 남자 아우라M 이에요 :)\r
오늘은 오랜만에 #향기아이템 들을 모아봤어요.
룸스프레이부터 젤타입 방향제, 인센스 스틱 등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답니다.\r
#자취하는남자 라면 진한 #남자냄새 를 없애주는 아이템들을 잘 활용해보자구요!\r

-아이템-\r
#딥티크 베이 룸 스프레이\r
#바이레도 트리하우스 룸 스프레이\r
#반얀트리 인센스 스틱 - 나이트 퀸\r
#탄 아로마틱 우드 에센셜 오일\r
#조말론런던 센트 투 고 - 잉글리시 앤 프리지아\r
#우드윅 스마트 젤 - 윌로우 / 커런트\r
\r
▶ E-Mail | aura.m.kr@gmail.com\r
▶ INSTA | @aura_m_kr\r
▶ BLOG | http://blog.naver.com/aura_m\r
▶ SITE | http://www.aura-m.net\r
\r
*이 영상은 신라면세점 팁핑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10선비족 : 비싸네요
김재영 : 직접 구입했다면서 자세히보기누르니까 지원받았다네 ㅋㅋㅋ 뒷광고 ㄹㅈㄷ
생각하며살자 : 향초도 아니다 양초면 충분하다
김지현 : 솔직히 형 집에선 맨날 비누냄새만 날거같은데;;;;
박성준 : 아니 형 자취생이 저런돈이 어딨어 ㅠㅠㅠ 넘비싸
카스윈 : 그..그..영화 VIP에 나온 북한또라이 역활로 나온 배우 닮으셨네 배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이미지가 닮으심 ㅎㅅㅎ
수영 : 형 디퓨저랑 캔들도 궁금해요 ㅠㅠ
immense an : 형 향수리뷰 해주세여 ㅎㅎ
불가리옴므만 뿌리고 다니는 복학생들한테 꼭 필요한 영상임다
미술로산다 : 항상 영상 너무너무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완전 이상형이에요 ㅠㅠ 꿀팁 얻어갑니다 저도 향에 엄청 민감해서요 화이팅입니다 아우라님!!!ㅎㅎㅎㅎ
이희숙 : 어우 눈부셔라 피부 왜케 좋으세요? 관리 진짜 잘하시나봐요 잘생기시고 진짜 티브이에는 안나오시나용?

... 

#실내방향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bamssa.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